REPAIR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 케어 및 A/S 접수방법 안내
작성자 (ip:)
  • 작성일 2020-04-23 19:31: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639
평점 0점

안녕하세요로스트가든 입니다.

 

AS진행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아래 세부사항들을 확인하신 후,  로스트가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로스트가든 채널로 문의 주시면 순서에 맞추어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선진행 안내


원활한 AS진행을 위해 접수 방법 및 유의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SETP 1. 

수선 관련 정보 및 가격표에서 상세내용을 확인한 뒤, '리페어' AS접수항목을 클릭하여 해당문의를 남겨줍니다

(위탁몰에서 구매해주셔도 이 항목을 통해  AS요청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EX)무신사, 29CM, 네이버 등)      

 

SETP 2. 

카카오톡 '로스트가든 채널'에 요청하시는 AS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내용 확인 후 수리가능 여부 및 수리비용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로스트가든 측에서 먼저 대화방 생성이 불가하여 접수 신청 후 꼭 채팅으로 접수자명을 남겨주셔야 수리 가능 유무 및 수리비용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ETP 3. 

제품 수령 이후 무상AS를 제외한 모든 수선의 수선비는 무통장 입금을 통해 결제한 다음, 3,500원을 동봉하여 

CJ대한통운(1588-1255)및 타 택배를 이용해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선안내

 

1. 로스트가든의 품질보증 기간은 1년이며소모성 부품(아웃솔등관련 수선을 제외한 슈케어부착, 제골작업(발등,발볼+)등과 같은 

AS작업은 수선비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제품의 소모성 부자재 교체 필요한경우에는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실  있습니다.


(배송비는 개인 부담이시며보내주실 때 발생하는 택배비는 선불로 진행해 주시고 반송시(로스트가든에서 보내드릴 때

발생하는 택배비 3,500 동봉과 함 보내주시면 됩니다.)

 

2. 발볼 넓힘과 발등 높임 등의 수선은 구매하신 제품의 라스트를 이용하여 디자인 고유의 밸런스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열선작업을 통해 

가죽을 유연하게 늘려드리는 수선으로반치수 업과 같은 공간 감을 잡아드리는 작업입니다

 

3. A/S 기간은 수선비와 배송비 결제 및 매장에 제품입고가 확인된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10(공방 배송일 포함정도 소요됩니.                  

 

4. 구매 후 기간이 오래 지난 제품의 경우 해당 가죽이나 부자재와 동일한 제품이 없을시 대체품 수선 및 수선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일부 제품  상태에따라 경우 상태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 가죽 찢김색상 변경발목 쉐입 줄임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